[윤수지 기자] '미니멀리즘의 새로운 정의' 컨셉으로 런칭한 바시오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킨 바시오스튜디오의 런칭 셀레브레이션 할인 이벤트는 버킷햇, 볼캡을 포함하여 모든 햇웨어에 적용된다. 버킷햇의 경우 이벤트 1일만에 전 색상이 품절 될 만큼 대단한 인기가 있었다.

바시오스튜디오는 대한민국 토탈 콘텐츠 브랜드로 패션, 라이프스타일, 예술 등 다양 분야에서 컬렉션을 소개한다.
명품 브랜드 수준의 포장패키지와 로고를 반으로 자른 바시오스튜디오만의 시그니처는 퇴폐적이면서도 간결하고 감성적으로 표현되어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바시오스튜디오 마케팅 담당자는 "바시오스튜디오의 런칭 셀레브레이션 이벤트에 가져주신 많은 관심에 감사드린다."라며, "바시오 공방에서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지는 감성적인 스몰 레더 굿즈 컬렉션도 곧 출시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바시오스튜디오의 런칭 셀레브레이션 이벤트는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약 40일간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