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한기범농구교실·국제스포츠전문지도자협회와 함께 , 내달 농구지도자 연수개최

기사승인 2021.06.22  15:38:47

공유
default_news_ad1

국제스포츠전문지도자협회와 한기범농구교실이 농구지도자의 발전을 위해 올해도 힘을 낸다.

▲ 사진왼쪽부터 한기범농구교실 강희원이사, 경기대학교 김성수명예교수, 국제스포츠전문지도자협회 이형주회장,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한기범회장, 경기대학교 서경수겸임교수

[뉴스파인더 유성연 기자] 국제스포츠전문지도자협회는 다음달 31일 경기도 고양의 예수인사랑나눔복지센터 체육관에서 ‘제9회 국제스포츠전문지도자협회 농구지도자 연수’를 개최한다.
지난해 코로나로 인해 열리지 못 한 만큼 이번 연수는 대면과 비대면 두 연수 시스템을 준비하여 연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연수를 주관하고 있는 이형주단장은 “농구 지도자가 가져야 할 교육적 철학과 Humble leadership’ 강의에 준비한 내용과 더불어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매출을 다각화 할 수 있는 방향에 대해 강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 연수를 통해 최근 문제되고 있는 저 출산의 산업방향과 앞으로의 변화를 함께 고민해보며 연수를 진행하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국제스포츠전문지도자협회는 지난 3월 한기범농구교실 MOU협약을 통해 보다 전문적인 교육시스템을 적용시켜 농구지도연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국제스포츠전문지도자협회로 문의하면 된다.

유성연 기자 tjddus@newsfinder.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