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예술산업에 한걸음 앞장서서 걷고 있는 문화예술 콘텐츠 기업 스튜디오빌리빈(STUDIO  BILLYBEAN)의  유튜브  채널  'STUDIO BILLYBEAN'이  기존 음악채널에서문화콘텐츠 채널로 새롭게 변화한다.

스튜디오 빌리빈은 '김재우 조롱잔치', '겉바속촉 페스티벌' 과같이 문화예술산업 전반에걸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공간 아트디렉팅 '프랭크 빌리빈'과 음반 레이블 '빌리빈뮤직'을 통해 실력 있는 인디 뮤지션의 앨범을 제작하고 있다.

기존 소속 아티스트의 다양한 음악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며 쌓아온 인사이트를 기반한인하우스 시스템으로 음악업계 종사자들뿐만 아니라 코미디언, 사업가 등 다양한 사람들이영상 콘텐츠에 함께하여 다채로운 모습을 담아낼 전망이다.

대중문화 예술 채널이자 모바일 방송국을 표방한 '청춘개그 그때우린', '김빌리의 더테이블', '피플앤피플', '청년창업', '몽상집' 등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STUDIO BILLYBEAN'유튜브채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청춘개그 그때, 우린'에서는 심진화, 김원효, 이은형, 홍윤화, 김민기, 하하 등많은연예인들이 출연해 재미를 더했다.

앞으로 예능과 다큐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콘텐츠를 제작하여 기존에 플랫폼과는 다른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시청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튜디오 빌리빈

http://www.studiobillybean.com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