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한 취업난, 사회관계 단절 등으로 스트레스와 우울감이 커지는 요즘. 코로나19로 인한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코미디 연극 ‘편의점 진상들’이 오는 3월 20일 폐막을 앞두고 있다.

연극 [편의점 진상들]은 평범한 주인공 ‘상식’이 계속된 취업 실패로 로또 인생 한방을 꿈꾸며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멘탈 탈탈 털리게 만드는 진상들을 맞닥뜨리며 벌어지는 해프닝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이 공연은 ‘하이퍼 리얼리즘 코미디’를 모토로 누구나 살면서 한번쯤 겪었을 스트레스 받는 상황들을 극 중 주인공이 대신 속 시원하게 맞받아치며 웃음과 공감을 동시에 겨냥한 작품이다.

제작진은 “처음부터 끝까지 웃기기 위해 만든 코미디 연극 ‘편의점 진상들’을 통해 그 동안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한바탕 웃음과 함께 일상생활의 여유를 되찾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20일 폐막을 아쉬워하는 관객들을 위해 연극 ‘편의점 진상들’은 현재 BNK부산은행조은극장 공식 카카오톡(검색: 조은극장/빨간색 프로필)에서 예매 시 다양한 할인혜택과 VIP석 우선 지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연극 ‘편의점 진상들’은 2022년 3월 20일까지 BNK부산은행조은극장 2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예매문의] BNK부산은행조은극장(http://pf.kakao.com/_xfxaeAj)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