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키즈 매거진은 매달 모델 대회를 개최하고, 모델 대회에 입상자에 한해 표지촬영도 진행한다. 촬영 후 보정 작업을 거쳐 원본도 보정본도 모두 수상자에게 드리며 슈퍼스타키즈 매거진에도 게재할 예정이다.

슈퍼스타키즈 매거진 측은 "끼많은 아이들에게 모델 대회를 개최하고, 선발된 모델을 촬영해서 슈퍼스타키즈 매거진에도 게재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키즈 활동에 도움이 되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찾을 것"이라고 말했다.

어린이 모델 대회는 전국 남녀 4세부터 12세까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슈퍼스타키즈 매거진 홈페이지 오디션 항목에서 간단한 자기 소개와 사진 2장을 첨부하면 된다.

슈퍼스타키즈 매거진은 매월 1일부터 30일까지 지원한 신청자 중에서 다음 달 초 합격자를 발표한다. 합격자는 표지 촬영을 진행하고, 이후 슈퍼스타키즈 매거진에 게재한다.

합격자에 한해 실제 오디션과 촬영이 진행될 예정이다.

슈퍼스타키즈매거진 측은 “모델 대회는 단발성이 아닌 매달 진행하는 대회이며, 키즈 모델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슈퍼스타키즈 매거진은 차별화된 시스템과 다양한 네트워크로 조기 스타 발굴과 키즈 모델을 양성해 키즈 산업을 이끌어 가며 꾸준히 성장하는 키즈 전문 에이전시 회사다.

슈퍼스타키즈 매거진을 통해 다양한 키즈 업체가 협찬과 더불어 피팅촬영도 진행되며, 촬영한 사진 모두 업체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있다.

▲ 조유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