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흔히 계절상품이라 여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하지만 최근에는 수제아이스크림이 대세로 꼽히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분명한 이유가 있을 것이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녹으면서 혀에 감기는 아이스크림, 국민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은 다이어트를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칼로리 문제를 단점으로 떠올릴 수 있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점은 맛있다는 것 하나만으로 모든 것을 상쇄할 수 있다.

이미 비쥬얼 좋은 소프트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홍대의 '더달아' 수제아이스크림 전문점은 홍대에서 줄서서 기다릴 정도로 젊은 층에 익히 알려져 있다.

아이스크림 제조시 사용되는 재료인 체세포수 1등급 유기농우유는 직접 숙성 및 제조를 거치고 있으며 일본으로 수출하고 있는 최상급 말차와 프랑스가 원산지인 최고품질 티라미수, 맛있는 수제마카롱을 직접 공수하고 있다.

무엇보다 쫀득쫀득한 식감이 살아있는 맛있는 수제마카롱과 소프트아이스크림의 조화는 눈여겨볼 만 하다. 일반적인 소프트콘의 콘 부분은 버리는 경우가 많은데 세종시맛집 '더달아'의 경우 콘 자체에 월계수 꽃 모양이 들어가 있어 예쁘고 버터와 아몬드의 완벽환 조화로 그 풍미를 직접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특별하게 다가온다.

이러한 부분을 직접 느껴보기 위하여 세종시를 방문하는 외국인들도 직접 세종시맛집 '더달아'를 자주 찾아 즐기고 있다.

 

세종시맛집 '더달아'는 인테리어 면에서도 유독 돋보인다. 핑크핑크한 예쁜카페 예쁜조명과 함께 어우러진 예쁜 소품들로 인해 방문한 이들로부터 셀카의 명소로 불리우고 있다.

아이들에게 걱정 없이 먹일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로 꼽히고 있는 세종시맛집 '더달아'는 세종시 핫플레이스로 꼽히고 있다. 일반적인 소프트아이스크림이 아닌 유기농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으로 보다 더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현재 10% 할인쿠폰 행사를 진행중으로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세종호수공원 산책 후 매장에서 꽃향기가 나는, 세종시 유일무이한 수제아이스크림전문점! 

세종시맛집 '더달아' 를 데이트코스로 넣어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