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2016년 9월 22일, 글로벌 패션 백팩 브랜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앙트레브(Entre Reves LLC.)를 사진작가이자 [청춘을 찍는 뉴요커], [Beloved]의 저자 김수린이 런칭하였다.

앙트레브는 열정을 가지고 자신만의 꿈을 향해 달려가는 사람들을 대표하는 브랜드이다. 백팩은 꿈을 이루어가기 위해 꼭 필요한 물건들을 담을 수 있는 필수품을 상징한다. 앙트레브는 그런 누군가의 꿈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이야기들을 믿고, 사람들이 가진 각자의 스토리, 여러 가지 다른 꿈, 열정을 나타내기 위한, 특별한 제품을 제공한다.

꿈을 찾아가는 많은 사람들의 꿈이 모두 다르듯, 하나의 제품을 한정 수량만 생산한다는 것을 원칙으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만 제작, 개개인마다 원하는 스타일에 맞는 특색 있는 배낭을 메고 일상생활 안에서 즐겨 맬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을 디자인 한다. 

 

모든 앙트레브의 제품들은 원단 선택부터 디자인까지 하나하나 모든 아이템을 커스텀 제작과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진다. 그렇기 때문에 앙트레브 제품들은 각 각의 제품들이 개인의 독특한 스타일을 표현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아이템이 될 것이다.

앙트레브가 만들어내는 아이템마다 누군가가 이루어내고 소중한 꿈과, 표현하고 싶은 무언가를 나타내며, 앙트레브의 백팩과 함께라면 꿈을 이뤄 낼 수 있는 용기와 자신감을 만들어 낼 수 있기를, 그것이 앙트레브의 목표이다.

앙트레브의 제품은 9월 22일 이후부터 신사동 OFFICIAL HOLIDAY매장과, 온라인 WCONCEPT, 앙트레브 홈페이지 www.entrereves.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