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여름을 지나 가을을 느낄 겨를도 없이 성큼 다가온 추위를 녹여줄만한 따끈 따끈한 주웍야락Vol.9이 공연을 앞두고 있다.

이번에 주웍야락Vol.9의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해줄 팀들이 심상치 않다.

 

90년대 음악을 사랑하고, 향수를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반길 만한 “아주 오래된 연인들, 슬픈 연인, 이젠 안녕” 등의 곡들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015B"의 멤버 장호일이 2015년 결성한 록밴드 "EZEN(이젠)“과 작년(2015년) 탑밴드3에서 시즌 우승 후보로 거론되며 본선 8강까지 올라 많은 이들에게 팀을 알린 게러지 록밴드 “Wasted Johnny's(웨이스티드 쟈니스)” 2012년 1집을 평론가들의 극찬을 받으며 네이버 명예의 전당에 당당히 올리고, 국내 대형 록 페스티벌 무대 뿐만 아니라, KBS ‘탑밴드’ 등 방송을 통해서도 알려져 있는 친숙한 “Gutz(거츠)”, 케이블 드라마 “신의 퀴즈” 시즌2, 3

OST에 참여해 듣는 이를 잔잔한 감성으로 홀려버리는 음악으로 궁금증을 자아냈던 “HLIN(홀린)”, 주웍야락 Show의 터줏대감 “R4-19" 까지 다양한 장르의 익숙하고 또는 새롭기까지한 이 다섯팀이 보여줄 무대에 설레임을 감출 수가 없다.

마지막으로 주웍야락 9탄만의 스페셜게스트 Crack shot(크랙샷) 도 이번 공연을 더욱 빛낼 예정이다.

이번 주웍야락Vol.9 공연은 10월 30일 오후 4시에 일요일 홍대 산울림 소극장 맞은편 클럽 A.O.R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156)에서 펼쳐진다.

또한 이 공연은 대한민국 No.1 발관리 전문점 더풋샵이 후원하며, 예매는 엔터클라우드(http://www.entcrowd.com/)에서 할 수 있다. 티켓가는 예매 1만원, 현매 1만5천원이다.

예매URL : http://entcrowd.com/link?t=HgaqEYNE6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