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2016년 “네 가지 맛 두 마리치킨” [사계절 치킨]으로 SNS를 뜨겁게 달군 치킨파티! 2017년 신학기를 맞이하여 사계절치킨 2탄 [사계절 치발]을 출시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늘 고민되는 야식의 양대 산맥인 ‘치킨’과 ‘닭발’을 한번 에 맛볼 수 있는 [사계절 치발]이야 말로 기발한 구성이 아닐 수 없다.

후라이드치킨, 양념치킨, 눈송이치즈치킨에 ‘볶음 불닭발’까지 한번에 4가지 맛을 볼 수 있다는 장점과 가격도 2마리치고는 부담이 없어 주머니가 가벼운 청년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1인가구가 늘어나면서 [혼닭치킨]도 같이 출시되었다. 반반치킨은 시중에 많이 나와 있지만 ‘치킨 반마리’와 ‘닭발 반마리’의 구성으로 혼닭을 즐기는 직장인들의 시선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치킨파티는 신메뉴 출시와 더불어 사계절치발 사진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상금을 지급하는 SNS이벤트도 진행 중이다.[혼닭치발세트는] 뼈 없는 순살 치킨으로 후라이드, 치즈후라이드, 깐풍치킨, 땡초치킨 중 반 마리를 선택할 수 있고, 닭발 반 마리 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치킨파티 홈페이지: chickenparty.co.kr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vfc.chickenparty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