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최근 승용웨건이 유행을 타면서 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다양한 디자인에 다양한 가격이 승용웨건들이 시장에 많이 판매되고 있다.

초창기 캠핑과 나들이를 위한 제품의 성격에서, 이제는 유모차를 대체하는 생활 필수품이 되어 가고 있다. 승용웨건을 선택하는 여러 가지의 기준이 있겠지만, 승용이라는 말에 걸맞게 안전에 관해 두 번 세 번 강조해도 부족하다. 그리고 안전하고 기본에 충실한 합리적인 가격이 중요하다.

소비자들의 승용웨건에 대한 근본적인 고민인 안전성과 가성비 두 마리의 토끼를 다 잡는 제품인 '허미듀얼웨건'이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기존 아웃도어 웨건의 기능에 충실했던 허미엔터웨건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발 맞춰서 기본에 충실하고, 안전하고 합리적인 가격인 허미듀얼웨건으로 새롭게 변신했다.

허미듀얼웨건은 무엇보다 기본에 충실하게 만들고 안전기능에 더욱 더 많은 투자를 하여 KC인증을 취득했다. 간편하게 탈부착이 가능한 유모차형 핸들, 원터치로 작동 가능한 풋브레이크 시스템, 3점식 안전벨트, 셀프 스텐딩기능등 차별화된 기능을 가지고 있다.

특히 허미듀얼웨건의 강점은 합리적인 가격의 가성비웨건이라고 할 수 있다. 2~30만원대의 고가형 승용웨건과 같은 기능에 저렴한 가격,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허미듀얼웨건 관계자는 “허미듀얼웨건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는 이유는 기본에 충실한 웨건, 안전한 웨건, 합리적인 가격의 가성비가 좋은 웨건으로 입소문이 나서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액세서리로 소비자들의 추가적인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