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매장

[윤수지 기자] 일본과 미국에 오프라인 비타민 매장(드럭스토어)을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 사이트 ‘도쿄슬림’은 최근 일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일본 ‘성장판닫혀도키크는 효과가 있는 칼슘엑스와더블액션브이’ 키크는영양제두가지제품을 한국에 선보였다. 일본 정품 ‘성장판닫혀도키크는방법칼슘엑스와더블액션브이’는 도쿄슬림에서 정식 수입허가를 받고 한국에 출시되었다.

‘성장판닫혀도키크는방법칼슘엑스’제품은 성장호르몬을 자극해 뼈와 연골의 성장을 촉진하고 성장호르몬 분비를 자극해 뼈와 연골의 질량과 밀도를 증가시키는 제품으로 일본에서 소개되어왔다. 최근에는 일본뿐만 아니라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국가로 수출되고 있는 추세다.

‘키크는영양제칼슘엑스와더블액션브이’는 FDA 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안정성이 검증된 제품이며 품질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는 HACCP를 도입하고 있으며, GMP 인증과 ISO인증을 허가받은 제조시설에서 생산되고 있다.

키성장 제품을 섭취하면서 규칙적인 수면과 풍부한 과일섭취, 스트레칭 등과 함께하면 더욱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다만 키성장 특성상 단기적인 효과는 어려우며, 제조사 권장 기준인 12개월이상 섭취해야 효과가 나오는것으로 알려져있다.

또한 ’키크는영양제칼슘엑스’는 상어연골엑기스, 엽산, 히알론산, 비타민 E, 엽산 등 키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성분의 조합으로 제조되었으며 1일 2정 물과 함께 섭취하도록 권장되고 있다. 일본에서 실제로 키가 큰 사례의 동영상과 사진들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어 해외에서도 유명세를 타고 있는 제품이다.

‘키성장 전문 영양제 더블액션브이’는 아미노산 글리신, 갸바, 세인트존스(와토), 산호칼슘, L-아르기닌,산화마그네슘,글루코사민,구연산등의 인체의 뼈에 유익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뼈를 건강하고 튼튼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서 칼슘엑스와 같이 섭취 할 경우 뛰어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홈페이지 메인화면

성장판닫혀도키크는방법과 관련하여 일본에서 화재가 되었던 ‘성장판닫혀도키크는방법칼슘엑스’와 ‘키성장 전문 영양제 더블액션브이’는 일본 키크는 영양제로써 일본 오픈마켓에서칼슘 영양제 분야 1위에 등극했던 제품으로서 고객들의 많은 문의에 의해서 한국에도 출시하게 되었다.

‘칼슘엑스’, ‘더블액션브이’, ‘미로캣워크’의 인지도가 국내에서 올라감과 동시에 가품 및 유사상품이 온라인에서 많이 판매되고 있다. 먹는 제품이기 때문에 신뢰도가 높은 쇼핑몰에서 정품을 확인 후 구매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일본 드럭스토어 쇼핑몰 사이트 ‘도쿄슬림’은 ‘키크는 영양제 칼슘엑스’ 이외에도 ‘키성장 전문 영양제더블액션브이’, ‘미로캣워크’ 등도 판매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다이어트 피트니스 전문 제품을 취급하는 쇼핑몰로 유명하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