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창업을 시작함에 있어서 필요한 것은 한두 가지가 아닐 수 없다. 마케팅, 세무, 회계, 사무공간 등, 창업자가 알아야 할 내용은 매우 다양하며 광범위하다. 이러한 내용들을 책을 통해서 또는 스스로 경험을 통해서 배우는 데에는 오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게 된다.

중소벤처기업부 지정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 센터 오피스 허브에서는 창업을 하는 대표 또는 예비창업자에게 저렴하지만 품격 있는 사무 공간을 제공해 줄 뿐 아니라 사업을 시작함에 있어 필요한 창업컨설팅, SNS마케팅, 세무, 회계 등 의 창업에 필요한 교육을 전문 강사진을 통한 무료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러한 교육을 통해서 교육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창업에 대한 역량을 더욱 더 증진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다른 창업자들 간의 만남의 장을 통해서 자신의 아이템에 대해서 검토해 볼 수 있는 시간과 더불어 다른 분야의 창업자들의 생생한 경험과 노하우를 서로 나눌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이러한 만남은 책에서는 절대 느낄 수 없으며 공부를 한다고 해서 배울 수 없는 말 그대로 실전 공부인 것이다.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 센터 오피스 허브는 업무 공간 뿐 아니라 OA실, 회의실, 창조카페 등을 무료사용 할 수 있어 비즈니스에 보다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하고 있다. 그리고 중소벤처기업부 지정 비즈니스 센터이기 때문에 지원사업에 대한 내용이나 공고를 보다 자세하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창업을 생각하시고 계신 분은 이러한 장점을 가진 오피스허브 입주를 검토해 보시길 권장한다.

문의 : 02-445-8005

http://officehub.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