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요즘은 10대부터 30대까지도 뚜렷한 개성과 스타일로 남들과 다른, 유니크함을 추구하는 때다. 스트릿 브랜드가 점차 확대 되어가고 있으며 스트릿 브랜드의 특성이야 말로 유니크함이 아닐까 싶다.

'마일즈서플라이(http://storefarm.naver.com/milessupply)'은 패셔너블한 의류부터 스포츠 의류까지 선보이는 쇼핑몰로 입소문을 타고있다.

최신 트렌드부터 기본아이템까지 다양한 제품이 있으며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최근 겨울을 맞이하여 스포츠의류에 힘을 쏟고 있다고 한다.

'마일즈서플라이'는 큐마일과 비에스래빗이라는 캐쥬얼 스포츠 브랜드를 앞세워 각종 스트릿웨어, 스노우보드웨어 및 악세서리, 가방, 모자 등 자사 브랜드를 기반으로 수입 스노우보드웨어 및 악세서리들 중 스타일리쉬한 제품들을 직접 셀렉하여 마일즈서플라이만의 유니크함으로 겨울시즌 스키장을 찾는 젊은층으로 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마일즈서플라이에서는 방문 고객 맞춤 1대1 스타일링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으므로 스키장 스타일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안성맞춤! 뿐만 아니라 논현동에 위치한 오프라인 스토어는 강남권에서 국내 유명 스타일리스트들이 많이 찾는 편집샵 중 하나이기도하다.

겨울 스포츠와 스트릿감성의 패션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바로 이곳 '마일즈서플라이'를 방문하는것을 추천한다.

마일즈서플라이 스토어팜 주소 : http://storefarm.naver.com/milessupply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