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나우왓(www.nowwhat.co.kr)’이 4번째 2017F/W “Time to Stop” 룩북을 공개했다. ’now what’은 '뭘 더해야되?' '또 뭐야?' 라는 반항적인 의미로, 끊임 없이 더 높은 인생의 벽을 넘어야 하는 우리의 일상을 표현한 유니섹스 브랜드이다.

지난 시즌에는 출근시간의 의미인 "08:37"를 사용했지만, 이번 시즌에는 행복한 퇴근시간의 의미인 "17:44"를 사용해 디자인을 위트있게 풀어냈다. 또한 '1744'라는 숫자는 최근 구글의 첫페이지를 장식했던 2017년 힙합탄생 44주년을 기념하며 디자인을 했다.

또한 도날드 트럼프를 모티브로 한 백투더퓨쳐 악역 ‘Biff’의 얼굴에 낙서를 해서 시대를 풍자하는 디자인의 아이템 역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렇듯 나우왓의 2017F/W 룩북은 ‘시간(time)'과 '멈춰야 될 것들(그만)'에 대하여 이야기하며 디자인을 풀어냈다.

최근 힙한 패션이 대세를 이루면서 오버핏, 트레이닝 팬츠, 모자가 패션 아이템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다. 스트릿부터 데일리까지 유니크하면서도 평소에 매치하기 좋은 브랜드 '나우왓'은 각종 티셔츠, 맨투맨, 후드티, 후드집업, 트레이닝팬츠와 더불어 모자까지 선보여 개성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쌓아가고 있다.

나우왓 스토어팜 주소 : http://storefarm.naver.com/nowwhat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