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랜드옥션, "내년 개통하는 소사원시선 하중역 도심권 방향 주목"

[윤수지 기자] 철도가 지역을 바꾼다. 역이 하나 생기면 새로운 도시가 형성될 만큼 철도는 지역 발전을 가져오고 편리성을 가져다준다. 

철도역이 생기면 지역 경제가 활성화 되고 부동산 값이 오르면서 철도역에 주목하게 된다. 

역은 성공적인 투자를 꾀하는 이들에게는 매력적인 곳이다. 

역(驛)은 지역의 교통 거점 역할을 하고, 중앙 정부와 지자체가 협력해 지역 경제의 거점 역할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또한 각 역과 그 역세권 지역이 특성화 발전 전략에 맞춰 개발된다면 역을 둘러싼 도시의 경쟁력이 높아지며 지속적인 성장도 가능해진다. 

우리랜드옥션(http://blog.naver.com/ilovegsshop/221144796412)은 "부동산 투자에서 역은 중요한 성공 키워드"라고 단언했다. 

역은 사람뿐 아니라 물자와 돈이 모이는 곳이므로 앞선 투자자들은 전철 개발 초기단계에 역세권 토지투자에 열을 올리고 있기 때문. 

역을 중심으로 대부분의 편의와 쇼핑과 유희시설이 집중되고 있어, 역세권에 투자하면 웬 만큼의 노후준비를 마쳤다고 할 정도다. 

부자등용문 관계자는 "전철역이 생긴다고 모든 역이 개발되고 수익이 발생하는 것은 아니므로 역세권이라고 무조건 덤볐다가는 낭패를 볼 수도 있다"며

"역세권투자는 실전경험이 풍부하고 남보다 앞선 정보를 가지고 있는 투자 전략의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 관계자는 "우리랜드옥션은 누구나 투자하고 싶고 설명이 따로 필요하지 않는 전철역을 선별하며, 

돈이 눈에 보이고 상식적으로 기본가치가 있는 땅만을 추천한다"며 "현재 주목하는 노선과 전철역은 2018년 상반기 개통하는 소사원시선 하중역의 도심권 방향"이라고 덧붙였다. 

2023년에는 신안산선 2023년 개통 확정되어있다.

경기도 시흥시에는 장현택지개발, 배곧신도시, 소사원시선, 목감택지개발, 연꽃테마크등 계속 개발과 땅값 상승이 이어지고있고,

IC주변으로도 꾸준히 부동산 상승이 이어지고 있다.

유튜브
https://youtu.be/YCQn00DHkGo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