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열정 하나로만으로 이 자리까지 오다, 다동 먹자골목 사이 1등 맛집, '서울고기집'

기사승인 2018.02.14  18:18:20

공유
default_news_ad1

[윤수지 기자] 평일 점심과 저녁 시간, 줄줄이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이 눈에 띄는 음식점이 있다. 찬바람을 이겨내며 줄을 기다릴 정도로, 과연 맛집이라 칭할 수 있는 이 곳.

'서울고기집'은 삼겹살과 목살 등 돼지고기를 최상의 맛으로 즐겨먹을 수 있는 을지로입구역 맛집이다. 을지로 삼겹살하면 모두가 빼놓지 않듯 '서울고기집'은 회식 장소로도 단연 손꼽힌다.

직접 사장님께서 손수 직원들과 함께 불쇼를 보여주며 구워주는 고기집은 이 곳밖에 없을터. 그렇기에 더욱 가장 맛있는 상태로 고기를 먹을 수 있으며, 기본 상차림에 나오는 밑반찬에는 독특하게도 굴보쌈김치를 맛볼 수 있다. 계란찜 또한 잊지 못할 맛이다.

열정이 가득 넘치는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있기에 자부심이 남다른 '서울고기집'은 제주도 1등급인 암퇘지만을 취급하며, 불판 위 돼지고기의 육질이 부드럽도록, 순간 화력으로 육즙이 가득하도록, 최상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언제나 연구하고 또 연구한다.

주 메뉴에는 '제주생돼지모듬', '제주생흑목살', '제주생목살' 등이 있으며 추가메뉴에는 '굴한접시', '굴보쌉접시', '돼지김치찌개' 등이 준비되어 있다. 그 외에도 찌개메뉴와 찌개사리가 제공되고 있다.

정감가는 매장 내부에는 앉을 틈이 없이 테이블에 손님들이 언제나 꽉 차있으며, 바쁘신 직원분들의 손길이 예사롭지 않다. 과연 다동 먹자골목 맛집이라고 할 수 있다.

쫄깃쫄깃하고 육즙이 가득한 삼겹살에 각종 밑반찬들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입 안 가득 퍼지는 고기의 향연에 할 말을 잃고 또 다시 찾게 되는 맛집 중의 맛집, '서울고기집'.

오늘날 멀리 가지 않고 제대로 된 제주 돼지고기를 맛보고 싶다면 비교적 여유있는 저녁 전시간과 주말 낮을 이용하여 이곳에 방문해보도록 해보자.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다동 118

영업시간 : 매일 10:00 - 01:00 (연중무휴)

전화 : 02-722-1005

윤수지 기자 park@newsfinder.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