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전통과 현대가 함께 살아 숨쉬는 경복궁 맛집, '더솔키친'

기사승인 2018.02.14  18:18:51

공유
default_news_ad1

[윤수지 기자] 경복궁역에서 3번 출구로 나와 쭉 5분 정도를 걷다가 경복궁 방향으로 발길을 돌리면 독특한 건물의 외관으로 눈에 띄는 음식점이 한 군데 보인다.

매장 전면부에 항아리가 여러개 놓여져 있는 이 곳은 '더솔키친'이다. 자칫 유기농 한식집을 떠올리는 듯한 느낌의 이 곳은 다름아닌 유명한 서촌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를 지니고 있는 '더솔키친'의 내부에는 중앙에 위치한 화덕이 독특하게 눈에 띈다. 직접 메뉴의 피자를 화덕으로 구워내어주는 이 곳은 사장님의 정성이 돋보이는 진정한 맛집이다.

매장 내부의 한 켠에는 엔틱한 느낌의 장식장 위에 갖가지 컵들과 접시, 인테리어 소품이 그 자리를 톡톡히 갖추고 있으며 아늑한 분위기는 물론 엔틱한 느낌까지 불러일으킨다.

또한, 남다른 인테리어 감각으로 통유리로 보이는 항아리들과 벽면에 걸려있는 장식장에서도 아기자기하면서도 우아한 트레이들을 만나볼 수 있다.

기본 테이블부터 여성들뿐만 아니라 남성들의 마음까지 사로잡는 '더솔키친'은 언제나 신선한 재료를 이용하여 샐러드, 파스타, 피자들을 제공하며 정성들인 그 음식들의 맛은 물론이거니와 깔끔한 플레이팅으로도 사랑받는 레스토랑이다.

모던하기도 하며 옛스러운 느낌까지 모든 부분에서 완벽한 '더솔키친'은 제대로 된 오픈 키친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을 제공하기에 더욱 신뢰가 가며 오시는 손님들에게도 언제나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더욱 특별하다.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유명한 곳이며 가족들과의 외식, 특별한 모임 장소로도 손꼽히는 '더솔키친'.

인근에 위치한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먹거리를 책임지고 있는 경복궁 맛집 '더솔키친'에서 그 정성가득한 음식들을 경험해보도록 하자.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통의동 3

전화 : 02-720-3944

윤수지 기자 park@newsfinder.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