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시술 없이 도톰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바르는 입술필러’ 인기

기사승인 2018.02.23  14:01:33

공유
default_news_ad1

[윤수지 기자] 최근 바르기만 해도 필러 맞은 듯 주름 없이 도톰한 입술로 가꿔주는 바르는 입술필러가 인기다. 부작용이나 통증이 걱정되어 입술필러를 맞지 못하고 있다면 이 제품을 주목할 만하다.

립 웨이브 딜리트 (일명 바르는 입술필러) 는 저자극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지도를 쌓고 있는 보나메두사 제품으로, 입술 피부에 최적화된 천연 영양성분들이 입술의 볼륨과 탄력을 자연적으로 되살리는 원리이다. 일시적이고 자극적인 플럼핑 효과가 아니라, 부작용이 없는 획기적인 ‘천연 볼륨 효과’라고 보나메두사 관계자는 전했다.

배우 박은혜가 동료 여배우들에게도 적극 추천하는 애정템

네이버 TV 뷰티 웹예능 '뷰티스코드2'의 MC 박은혜는 바르는 입술필러를 애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365일 트는 입술 때문에 고민이라는 그녀는 이 제품 덕에 카메라 앞에서도 당당한 예쁜 입술로 관리할 수 있다며, 동료 여배우들에게도 적극 추천할 만큼 굉장히 만족스런 제품이라고 말했다.

획기적인 ‘천연 주름개선 및 볼륨 효과’로 눈길

보나메두사의 바르는 입술필러는 입술주름개선으로 식약처에 보고된 기능성 입술연고다. 일시적이고 자극적인 플럼핑 효과와 달리, 입술 피부에 최적화된 천연 영양성분들이 입술의 볼륨과 탄력을 실제로 되살리는 원리다. 특히, 프랑스 세더마 사가 최초로 개발한 특수 활성성분인 보르피린(지모뿌리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의 볼륨을 개선시키는 획기적인 ‘천연 볼륨 효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입술 피부에 특화된 성분들이 입술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여 탄력을 되살린다.

한번만 발라도 오래 지속되는 강력한 영양·보습 효과

바르는 입술필러에는 동충하초 추출물과 시베리안파인씨오일이 함유되어 입술 피부 본연의 수분 보유력을 향상시키고, 극건조한 날씨에도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시키는 보습효과가 탁월하다. 또한, 입술 메이크업 등으로 자극받은 입술을 진정시키고, 칙칙함을 없애주어 생기있는 입술 색깔을 되찾아주는 효과도 있다.

보나메두사 관계자는 “밤에 잠들기 전 충분히 발라주면 다음날 마법처럼 달라진 입술을 만나볼 수 있다”며 누구에게나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인기상품이라고 전했다. 해당 상품은 보나메두사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바로가기>> https://goo.gl/JEFyKf

(박은혜 영상)

윤수지 기자 park@newsfinder.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