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음색 깡패 윤예슬이, 와이(WHY) 명절 이후 더 열정적인 반응에 놀라

기사승인 2018.03.05  03:01:27

공유
default_news_ad1

[윤수지 기자] 6년 만에 프로젝트 그룹 WHY로 돌아온 (슈퍼스타k 출신, 몽실이 시스터즈 멤버) 윤예슬이가“Dont let me go”의좋은 반응에 대해 멋쩍은 듯 기분 좋은 걱정을 털어놓았다.

" 겨울 발라드 , 감성 발라드요? 여심 저격이요? 이상하게도 제 주변 분들껜 집에서 나가고 싶을 때 들으면 좋은 음악으로 통해요.. 애인과 혹은 남편과 다투고 노래를 들으면 눈물이 난데요, 시원하게 울고 나면 나아진다고요.. 이상하게 명절 지나고 나니 연락들이 더 늘어났어요.. 저희 노래 좋아해 주셔서 감사하긴 한데.. 이게 좋아해야 할 일인지 헷갈려요.. 저희 노래 듣고 다시 집으로 돌아가신다니.. 감사해야겠죠? "


슈퍼스타K 의 첫 데뷔 가수였던 윤예슬이는 피아니스트이자 송라이터 이라와 만나 프로젝트 그룹을 결성하며 얼마 전 우리 곁으로 돌아왔다.

와이와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발표된 정식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슬프고 애절하면서도 아름다움을 담은 피아노 선율을 시작으로 하는 곡이다.

기억하기 쉬운 멜로디와 가사로 단번에 듣는 이들를 사로잡는다.

이국적인 알앤비 리듬과 한국적인 발라드가 적절히 조화를 이루는 이번 싱글 앨범은 해외에서도 관심을 받으며 와이는 다음 달 미국 LA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이번 앨범은 와이 이외에 그래미 어워드 수상 경력 프로듀서 Gerard Hairston이 코 프로듀서로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여 주었다.

윤수지 기자 park@newsfinder.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