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두리)

[윤수지 기자] 조회수 7천만 뷰를 기록했던 인기 웹 드라마 '연예플레이리스트 열입곱'의 주연으로 출연했던 배우 김두리가 웹 드라마 ‘대학일기’의 주연으로 출연한다.

웹 드라마 ‘대학일기’는 대학교에 갓 입학한 신입생이 대학생활을 극복해나가는 모습을 해악적으로 보여주며 10대들에게는 대학생활의 지침서, 20대들에게는 대학생활의 꿀팁을 알려주는 공감형 웹 드라마로 제작이 되었다.

배우 김두리는 최근 웹 드라마 ‘썰쓰데이’에서 덜렁거리지만 사랑스런 매력을 보유한 썸녀로 출연하여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배우 김두리가 이번 웹 드라마 ‘대학일기’에서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웹 드라마 ‘대학일기’는 ㈜케미캐스트에서 제작 배급을 하고 부산영상위원회 BMDB와 함께 신인 감독과 영상인들을 오디션으로 선발하여 제작하게 되었다. 웹 드라마 대학일기는 총괄운영 박재동, PD 김형수, 신인감독 김민석이 참여하였고 출연진으로는 최근 상업영화 신상수훈,롱타임노씨에 출연하여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탁우석과 신인배우 박수경이 극중 주인공의 친구 역할로 출연하여 웹 드라마 대학일기를 빛내주었다. 대학일기는 배급사인 ㈜케미캐스트를 통해 이번년도 3월 7일 프롤로그가 공개되었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