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최고급 가죽소재를 사용하여 오랫동안 하기 좋은 천연가죽 쇼핑몰 "Vincent Hands"

기사승인 2018.03.13  18:18:36

공유
default_news_ad1

[윤수지 기자] 지갑을 보면 그 사람이 보인다. 돈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휴대하기 편한 용도로 만들어진 지갑이지만 최근에는 이미지를 보여주는 소품의 기능이 부각되고 있다. 성인이 되면 가죽 지갑을 선호한다. 학생이 아니라는 느낌 나는 물건들을 하나둘씩 찾다 보니 그럴 수도 있고, 점잖은 이미지 때문일 수도 있다.

오랫동안 사용하기에 더 없이 좋은 가죽디자인 패션잡화 쇼핑몰 "Vincent Hands(http://smartstore.naver.com/vincenthands)" 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가죽으로 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Vincent Hands" 에서는 식물에서 추출한 타닌이라는 물질로 무두질한 가죽을 말하는 베지터블가죽을 사용하여 오래 사용할 수록 깊은 색감과 자연스러운 광택을 경험할 수 있는 가죽제품으로 피부에 해가되지 않아 사용하는 사람의 생활습관과 방식에 따라 자신만의 제품으로 재탄생하게 된다.

또한 핸드메이드상품으로 어디서도 만나볼 수없는 빈티지함과 세련함을 자랑하며 세분화된 카테고리를 통해 다양하게 제품컷 상세페이지를 상세히 확인후 제품 구매 하기에 손쉬워 쇼핑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아울러, 사이트 오픈은 얼마 안되지만 제작 경력 높으신 프로들로 현재 이태리, 일본 전국 각지 해외에서도 인기 있는 제품으로 지갑 외에도 파우치, 여권지갑, 케이스, 명함지갑, 머니클립 등 다양한 기능성이 추가된 여러가지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Vincent Hands 스토어팜 주소 : http://smartstore.naver.com/vincenthands

윤수지 기자 park@newsfinder.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