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건대에 있는 돈까스와 냉모밀의 환상적인 조합! "카츠젠 건대점"

기사승인 2018.04.16  18:17:50

공유
default_news_ad1

[윤수지 기자] 건대에는 최근 새로 생긴 가게들도 많지만 요즘처럼 유명해지기 전부터 이 동네 음식점으로 자리 잡고 있는 곳도 있다. 이미 입소문이 자자하고 단골이 많기도 하지만 요즘은 건대 돈까스 맛집으로 불리며 더욱 북적이는 곳이 있다.

광진구 화양동에 위치한 "카츠젠 건대점"이다. 이곳의 주 메뉴는 역시 돈까스로 국내산 생고기로 직접 만든 수제 돈가스 뿐만 아니라 각자의 입맛에 맞춰 다양한 메뉴를 골라 먹을 수 있으며 이외에도 우동, 카레, 알밥정식, 스파게티, 돈카츠동 등 연령층에 맞춰 여러가지 메뉴들이 제공되고 있다.

이 집은 100%천연 치즈를 사용한 이탈리안 치즈가스, 두툼한 고기로 부드러우면서 고소함이 배가되는 일품인 안심까스 뿐만 아니라 메밀 함량이 40%이상인 정통 메밀소바 또한 이곳에서 수준급 맛을 자랑한다. 시원한 육수와 쫄깃함으로 여름엔 언제 먹어도 반가운 냉모밀은 돈까스에 곁들이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카츠젠 건대점"은 돈까스는 맛도 맛이지만 특히 합리적인 가격도 장점이다. 메뉴에 2,000원을 추가하면 메밀이나 우동이 함께 나온다. 젊은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맛과 가격은 이곳이 늘 사랑받는 비결을 알게 해준다.

현재 화양동은 물론 이 근방 지역 주민들은 다 안다는 맛집으로 내공 있는 돈까스와 시원한 냉모밀을 내놓는 이곳으로 많은 이들의 발길이 끓이질 않고 있다.

아울러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로 위생과 청결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으며 가게는 아담하지만 편하게 식사하기에 알맞은 장소로 연인, 가족, 친구, 회식, 직장모임 등 다양한 장소로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이번 주말에는 젊은 입맛들이 인정한 이곳에서 소소한 매력에 빠져보자.

주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12-39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명절휴무

예약문의: 02-499-6030

윤수지 기자 park@newsfinder.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