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티한장도 간지나는 옷들만 가득한 엄마들을 위한 쇼핑몰 "mommycore"

기사승인 2018.04.16  18:21:00

공유
default_news_ad1

[윤수지 기자] 인터넷 쇼핑이 일반화되면서, 소비자들은 백화점이나 전문숍을 찾지 않고도 집에서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최근에는 스마트폰의 보편화로 인한 모바일 쇼핑족의 증가로 온라인 쇼핑몰은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 특화된 쇼핑몰들이 빠르게 시장을 장악하면서 시선을 끌고 있다.

그중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쇼핑몰 "mommycore(http://smartstore.naver.com/mommycore)" 은 유니크하면서도 실용성을 갖춘 스타일들의 의류상품부터 잡화상품까지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상품들을 신속하게 업데이트하면서 방문 고객들의 신뢰와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곳에서는 엄마들을 위한 블라우스, 티셔츠, 팬츠 등 편하고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상품들로 가득하다. 이 뿐만 아니라 티 한장을 입어도 간지나는 의류들로 한층 더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기본 스타일을 추가하며 경쟁력을 높여가고 있다.

또한 경제적 부담과 유행을 타지 않고 평소에 입던 옷과는 다른 차별된 스타일링을 제공하며 우리 엄마들의 패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세분화된 카테고리로 다양한 상품이 잘 배치되어 있어 상세페이지를 확인해보면 제품에 대한 설명과 자세한 제품컷도 확인해 볼 수 있어 수월하게 상품 구매가 가능하여 엄마들의 고충을 덜어주고 있다.

아울러 여성의류 쇼핑몰 "mommycore" 에서는 현재 엄마옷들만 만날 수 있지만 곧 아동복도 함께 판매할 예정으로 다양한 의류들을 업데이트 할 예정으로 구경하는 재미 또한 쏠쏠하다.

mommycore 스마트스토어 링크 : http://smartstore.naver.com/mommycore

윤수지 기자 park@newsfinder.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