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찌개와 고기를 세트로! 거기다가 생선구이까지 서비스? "삼시세끼 옛날김치찌개"

기사승인 2018.04.17  18:15:24

공유
default_news_ad1

[윤수지 기자] 1인 가구를 통칭하는 "싱글족"의 500만 가구 시대가 열렸다. 이에 1인 식사는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젊은 층에서는 대충 끼니를 때우는 대신 당당하게 혼자 음식점에서 인증사진을 남기며 혼자 밥 먹는 이른바 "혼밥"이 선호되고 있다.

혼밥족, 혼술족(혼자 술 마시기)이 증가하면서 외식프랜차이즈업계도 이런 문화에 맞춰 다양한 메뉴와 아이템들을 개발,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특히 대부분 혼자서 식사하기에 힘든 메뉴로는 고기가 아닌가 싶다. 그런 고기메뉴와 찌개들을 즐길 수 있는 부산 진구 부전동에 위치한 "삼시세끼 옛날김치찌개" 맛집은 고기매니아들 뿐만 혼밥족에게도 만족도가 높이 평가 되고 있다.

"삼시세끼 옛날김치찌개"는 배부른 정식세트 메뉴로 대패삼겹+찌개, 차돌박이+찌개, 고등어구이+찌개 등 고기류와 찌개류를 취향껏 선택하여 든든한 식사를 하기에 알맞은 정식 메뉴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찌개류로는 돼지김치찌개, 해물된장찌개, 소고기순두부, 육개장 등 칼칼하면서도 밥 한그릇 뚝딱하게 만들어줄 찌개류들과 차돌박이, 두루치기, 소불고기, 간장두루치기 등 우수한 맛과 품질을 앞세운 고기류 메뉴들까지 선택의 폭을 넓혀 다양한 연령층들의 입맛을 사로 잡고 있다.

또한 이밖에 깔끔한 인테리어와 테이블이 많이 배치되어 있어 편하게 식사하기에 좋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든든한 한식 한끼 메뉴로 젊은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도 각광받고 있어 많은 이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좋아하는 메뉴들로 밥과 반찬 또한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2인이상 주문시 생선구이를 서비스로 내놓으며 인기몰이중인 "삼시세끼 옛날김치찌개"는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로 꾸준히 고객층을 보유할 것으로 예상된다.

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170-34

예약문의: 051-816-0955

윤수지 기자 park@newsfinder.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