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쪽갈비"로 불리는 등갈비가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외식시장을 누볐다.

상대적으로 퍽퍽하고 질긴 돼지 갈비에 비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으로 치아가 약한 아이들이나 노년층도 쉽게 맛볼 수 있는 데다 쪽갈비만의 새롭고 독특한 맛에 대한 선호도가 남녀노소 높게 나타났기 때문이다.

그중 쪽갈비 맛집 중에서는 전남 나주시 빛가람동에 위치한 "곽두리쪽갈비 나주점"은 이미 식객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은 쪽갈비 맛집으로 이지역 주민들은 물론 전국 각지에서 검색 후 찾아올만큼 유명세를 타고 있다.

"곽두리쪽갈비 나주점"은 쪽갈비 맛집답게 쪽갈비를 기본으로 치즈매운쪽갈비, 매운쪽갈비, 숯불향 바베큐 쪽갈비, 바베큐맛 쪽갈비 등 여러가지 맛으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어 남녀노소 모두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이와 더불어 고기와 함께 즐기면 좋은 김치수제비, 폭탄계란찜, 열바다라면, 한주먹밥, 얼큰김치칼국수 등 다양한 식사메뉴들도 함께 제공되어 취향껏 즐기기 좋으며 기본 찬 또한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모두 직접 당일조리한 반찬으로 신선도가 좋고 취향껏 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기에 좋아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이곳의 쪽갈비은 한번 초벌되어 나와 오랫동안 굽지 않고 연탄불에 한번만 구워서 먹기 좋고 별도로 매운쪽갈비도 메뉴에 추가되어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육즙이 풍부하고 쫄깃하며 다양한 풍미를 맛볼 수 있다.

아울러 넓고 깔끔한 매장으로 신선하고 이색적인 분위기 속에 즐거운 식사를 하고 싶거나 기분 좋게 술자리를 하고 싶은 2,30대 젊은 이들부터 전 연령층이 찾아오는 만큼 연인, 가족은 물론 단체로 회식장소로도 제격이다.

주소: 전라남도 나주시 빛가람동 189-1 펠리시티 2층

영업시간: 평일 15:00 - 24:00 주말 14:00 - 23:00

예약문의: 061-332-9978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