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요즘 사람들은 맛과 품질 그리고 분위기까지 모두 만족시켜야만이 매장을 방문할 정도로 깐깐하다. 맛이 좋지만 매장을 방문하기가 불편하거나 위생적으로 불안하다면 가지 않는다. 그 중에서도 족발전문점을 방문할 때엔 더더욱 따져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다.

물론 최근에는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현대적인 감각의 족발전문점들도 하나 둘씩 등장하는 추세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담백한 족발의 맛을 선보이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는 맛집이 있어 소개하려한다.

전라북도 군산시 수송동에 위치한 "청와삼대 군산점"은 이미 이일대에서 유명한 깔끔하고 맛이 일품인 족발의 맛을 선보이고 있어 이지역주민들은 물론 전국 각지에서 한번 맛보면 두번 세번 찾아온다는 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업체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깔끔한 인테리어와 위생과 청결에 많은 신경을 쓴듯한 느낌을 받으며 넓은 테이블로 보다 쾌적하고 편안하게 식사 또는 술자리를 즐길 수 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곳을 대표하는 족발의 맛도 최고다. 족발을 비롯해 보쌈, 쟁반막국수, 갈비만두, 낙지만두 등 다양한 메뉴들을 제공하며 이 또한 세트메뉴들을 선보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는 점에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최상으로 이끌었다.

이외에도 점심특선메뉴로 명이마늘 보쌈정식 등을 제공하며 이곳에 쓰이는 재료들은 그날그날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여 요리를 하며 다양한 요리를 활용하여 접목한 품질좋은 맛과 분위기를 느낄수 있어 단골층이 많이 형성되었다.

아울러 군산에서 가격대비 푸짐하게 즐기기 좋은 가성비좋은 맛집으로 맛은 물론 다양한 모임장소, 회식장소, 가족, 친구, 연인 등 부담없이 방문해도 좋을 이곳으로 모임을 가져보는건 어떨까?

주소: 전라북도 군산시 수송동 832 832

영업시간: 매일 11:00 - 01:00

예약문의: 010-8120-7916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