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경북 영천시가 지정한 착한가격업소! 문외동 중화요리 맛집 "미각루"

기사승인 2018.05.17  03:58:08

공유
default_news_ad1

[윤수지 기자] 중식은 우리에게 가장 친근한 국민 메뉴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고 즐길 수 있는 메뉴인 것은 물론 남녀노소 무난하게 좋아하는 메뉴이기 때문이다. 이에 근방을 찾아보거나 배달 책자만 펼쳐도 쏟아지는 수많은 중국집들을 발견할 수 있다.

이러한 상황에 고급 전통 중화요리를 제공하는 중국집들의 인기가 날로 상승하고 있다. 기존에 즐기던 짜장, 짬뽕도 더욱 좋은 퀄리티로 즐길 수 있을뿐더러 이때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다양한 고급 요리들을 접할 수 있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다. 경북 영천시 문외동에 위치한 중화요리 맛집 "미각루"도 이러한 고급 전통 중화요리를 제공해 입소문을 타고 있다.

"미각루"는 행정안전부, 경상북도 영천시가 지정한 착한 가격업소로 등록이 되어 있으며 신선한 재료로 깔끔한 맛이 일품인 중화요리들을 선보여 유명하다. 특히 퀄리티 높은 고급 중화요리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이곳에서만 접할 수 있는 요리 또한 선보이고 있다.

업체는 중국 요리임에도 불구하고 음식이 전반적으로 자극적이지 않아 가족 단위 손님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특히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을 만큼 베스트요리가 다양하게 있어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아울러 믿고 먹을 수 있는 믿음직한 재료뿐만 아니라 배불리 먹을 수 있는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가성비 높은 맛집으로 이곳 대표의 친절함을 느낄 수 있으며 깔끔한 실내내부로 언제든 방문해도 좋은 맛집이다. 이에 업체관계자측은 "배달도 가능하지만 홀에서 식사 할 경우 서비스가 더 좋을 수 밖에 없다"라고 전했다.

주소: 경상북도 영천시 문외동 9-57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화요일 휴무둘째주, 넷째주, 변동있음

예약문의: 054-338-4777

윤수지 기자 park@newsfinder.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