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든든하게 속을 채워넣어주는 따뜻한 국밥 한그릇에 갬성~ "옛날 가마솥 돼지국밥"

기사승인 2018.05.17  03:58:08

공유
default_news_ad1

[윤수지 기자]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맛집으로 입소문난 음식점이 있어 인근 지역주민들은 물론 관광객들과 전국 미식가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이곳 "옛날 가마솥 돼지국밥"은 다양한 국밥들로 차별화된 식사재만을 사용해 재료의 본연의 맛을 제대로 살리면서도 시원하면서 담백한 국물맛을 자랑하는 국밥들이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다.

업체는 국밥을 미리 만들어 두는게 아니라 여러가지 재료들을 사용해 직접 오랫동안 끓인 이곳만의 비법이 담겨진 육수들을 사용하여 감칠맛을 더 했으며 이곳은 양념장이 따로 나오는데 대파로 만든 양념장을 만나 볼수 있다.

국밥을 주문시 함께 나오는 김치 또한 직접 손수 매일매일 담궈 손님상에 제공하여 맛 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한 센스있는 배려로 많은 식객들에게 좋은 평을 얻고 있다.

국밥과 잘 어울리는 여러가지 메뉴들이 다양하게 제공되며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들도 그날그날 만들어지는 요리들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며 위생과 청결 뿐만 아니라 그만큼 재료들의 신선함을 자랑한다.

아울러 깔끔하고 넓은 실내내부로 테이블이 많이 배치되어 있어 가족, 회식, 직장 모임장소로 제격이며 저렴한가격의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해 명지동 국밥 맛집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주소: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 51-3

예약문의: 051-271-0702

윤수지 기자 park@newsfinder.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