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직접 수타로 뽑은 짜장면, 짬뽕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대전 "수타애반하다"

기사승인 2018.05.17  03:58:08

공유
default_news_ad1

[윤수지 기자] 대림동이나 건대입구 쪽으로 가면 중국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중식당들이 몰려 있다. 동네 자장면집이나 고급스러운 중식당과는 달리 다양한 중국요리를 착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음식점들이 즐비하다.

그렇지만 외곽 지방 지역에서는 맘먹고 가지 않으면 일부러 걸음하기가 쉽지 않은 거리이다. 그런데 최근 이와 비슷한 분위기의 이색적인 중식당이 대전 동구 판암동에 "수타애반하다"라는 중식당이 생겨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업체는 판암동 최고 중식 맛집의 자존심 합리적인 가격과 친절한 서비스를 기본으로 일반 우리가 아는 중국집과는 다른 분위기의 중식당 맛집으로 이곳만의 이색적인 메뉴들을 제공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이곳의 대표메뉴로는 중식당 답게 짜장면, 짬뽕을 기본으로 직접뽑은 수타면을 이용해 쫄깃한 면발의 다양한 면요리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외에 탕수육, 양장피, 라조육, 칠리새우, 유란기, 고추잡채 등 폭넓은 다양한 중식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이외에도 볶음밥, 잡채밥, 짬뽕밥 등 아이들입맛까지 사로잡고 있다.

특히 업체는 다른 중국집들과 달리 젊은 손님들이 많다. 그들의 입맛을 고려한 가성비 좋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기 때문인 듯하다. 저녁시간에는 기호와 메뉴에 맞춰 그에 어울리는 술을 선택할 수 있고, 가볍게 즐길만한 메뉴에서부터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연령대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쾌적하고 깔끔한 실내내부로 위생과 청결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으며 저렴한가격과 풍부한 양과 맛을 자랑하며 가족, 친구, 연인, 다양한 모임장소로 편리하게 식사하기에 좋은 알맞은 장소로 언제든 방문해도 좋을 맛집으로 추천한다.

주소: 대전광역시 동구 판암동 469-3

영업시간: 평일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매일 11:30 - 21:00 월요일 휴무

예약문의: 042-286-0335

윤수지 기자 park@newsfinder.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