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부산의 맛집 해신해물찜 부산본점은 해물찜,해물탕,꽃게찜,새우찜등을 제공하며 싱싱한 해산물과 천연 양념으로 감칠맛이 일품이다.

해물찜에 들어가는 문어는 타우린 성분이 풍부하여 중정지질과 콜레스테롤을 억제해주고 간의 해독 작용을 돕고 있다.

또한 인슐린 분비를 촉진시켜 당뇨병 예방에 도움을 주고 혈압조절 두뇌개발과 눈의 망막 기능을 정상화 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부산맛집 해신해물찜 대신동점 관계자는 영양소가 가득 들어 있는 문어를 맜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남.녀 노소 할것 없이 부산 맛집 해신해물찜은 아삭 아삭한 콩나물과 싱싱한 해산물 조화를 이루며 항상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다라고 말했다.

봄 기운이 막바지를 달리면서 가족들이나 연인과 함께 떠나는 부산여행에서 산과 바다를 모두 아우르는 자연 경관을 누릴수 있고 먹거리와 자갈치의 해산물로 유명하다.남포동,태종대,야시장,해운대해수욕장,용궁사.송도해수욕장 케블카등 볼거리와 밤에는 야경이 볼만하다.

부산 맛집 해신해물찜은 구덕운동장 앞에 위치해 있다.

50석 이상 규모의 좌식 및 입식테이블,카페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주차는 구덕운동장에 하면 1시간 무료지원한다.

아이들을 위한 돈가스 및 주먹밥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후식으로는 커피,아이스크림이 있다.

배달이 가능하며 포장시에는 (약10%)할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