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은 캘리포니아체리협회와 함께 체리 한 팩 구매 시 한 팩을 추가로 증정하는 1+1 이벤트 진행
-제철 체리 활성화를 위해 5월 21일부터 28일까지 한정기간 동안 프로모션 이벤트 기획
-항공직송으로 산지의 신선함을 담아 배송

[윤수지 기자] 웹사이트(www.mannamall.com)에서 5월 21일부터 28일까지 체리 400g  한 팩 구매 시 추가로 한 팩을 증정하는 1+1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2팩의 체리를 배송 받는 가격은 11,900원으로, 배송비가 포함된 가격이어서 착한 가격으로 제철 체리를 즐길 수 있다. 캘리포니아에서 항공직송으로 받아 산지의 신선함이 그대로 살아있는 체리는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과 함께 담아 체리의 신선도를 유지한 채로 배송된다.

진원무역 오충화 상무는 “캘리포니아 체리는 체리시즌이 시작했음을 알리는 체리로 맛과 품질이 우수하다”고 언급하고, “캘리포니아 체리의 시즌은 짧지만 소비자들이 제철에 체리를 풍성히 즐기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착한 가격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자연치유 효능이 뛰어난 체리는 대표적인 항산화 식품으로 비타민 C와 유기산, 섬유질 및 칼륨이 풍부할 뿐 아니라,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과 케르세틴이 풍부해 노화 원인인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암을 예방하는 역할을 한다. 비타민 C와 비타민 E가 다량 함유되어 피부의 노화를 막고 탄력을 준다. 체리에 풍부한 칼륨은 혈압을 낮추고 맥박을 안정시켜 심혈관계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 역할을 한다.

체리를 고를 때에는 꼭지가 싱싱한 녹색을 띄고 과육은 어둡고 진한 빛깔을 띄며 만졌을 때 알이 굵고 단단한 체리를 고르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