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두께가 남다른 돈가스, 마니아라면 '모노끼'를 주목하자

기사승인 2018.06.21  18:13:49

공유
default_news_ad1

[윤수지 기자] 분당은 유난히도 맛집이 많은 동네다. IT업체들이 몰려 있는데다, 풍부한 학군을 보유하고 있고 생활 편의시설 및 주거환경이 양호해 학부모와 학생들, 또 일대 직장인들이 많이 오가며 야탑역, 정자역 등 지하철역을 중심으로 분당맛집, 분당야탑맛집, 야탕동맛집, 정자역맛집 등이 성업을 이루고 있다.

따라서 웬만한 맛집이 아니고서는 이 안에서 버텨낼 재간이 없는데, 요즘 이곳에서 뜨고 있는 야탑 베스트로 꼽히는 돈까스집이 있어서 주목되고 있다. 상호명부터 남다른 '모노끼'가 그 주인공.

돈가스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365일 사랑받는 음식이다. 이처럼 돈가스는 계절을 타지 않는 음식 중 하나로 언제 먹어도 맛이 좋고 다양한 연령층에서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음식이다.

특히 모노끼의 매콤돈가스는 특별한 비밀을 담고 있는 중독성 강한 소스의 맛으로 인기있는 메뉴이다. 이외에도 로스까스, 히레까스, 치즈돈가스를 비롯한 단품메뉴와 돈가스+모밀, 돈가스+우동 등 세트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돈가스와 함께 즐기면 느낄 수 있는 여름철 시원하게 즐기는 냉모밀의 매력도 느껴보길 바란다. '모노끼'는 국내산 돼지고기 생 등심만을 사용해 제대로 갓 튀긴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돈가스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단골들의 입소문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들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같은 모든 돈까스 메뉴는 두툼하고 바삭한 식감에 촉촉한 육즙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돈까스 기본 소스와 매콤 소스는 따로 제공되며, 깍두기와 단무지, 장국 등 밑반찬을 곁들여 먹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돈가스 소스에도 정성과 열정을 다하면 손님들이 맛을 보고 알아봐 주신다."며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에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맛집을 선택할 시 맛뿐만 아니라 양과 질, 인테리어, 가격, 사람들의 후기 등을 모두 고려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69번길 24-6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토요일 휴무)

예약문의 : 031-702-2929

윤수지 기자 park@newsfinder.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