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김나영 단독 미니 콘서트 ‘우리들이야기’로 팬들에게 인사

기사승인 2018.08.08  11:47:46

공유
default_news_ad1

- 9월 8일 토요일 7시,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따뜻한 음악 이야기 “우리들 이야기”

[윤수지 기자] 부족했기에 더 소중하고, 힘들었기에 더 아름다운 우리들의 이야기를 주제로 국내 인디뮤지션들이 관객의 마음을 보듬는 따뜻한 음악 이야기를 나누는 릴레이공연을 펼친다.

하나의 주제에 다양한 구성을 엮는 옴니버스식의 이 단독 미니 콘서트는 가수가 열정을 담은 노래로 관객들과 더 가까이 호흡하고 소통하면서 100분이라는 시간동안 음악으로 이야기하며 관객의 마음을 위로하는 공연이다. 단독 콘서트의 여러 이벤트를 없애 시간은 좀 줄이고, 내용은 알차게 꾸며, 오롯이 음악에만 집중하는 시간을 갖게 하는 실속을 챙긴 콘서트이다.

9월 8일 서울 단독 미니 콘서트 개최

가수 김나영이 단독 미니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공연기획사 ㈜크림뮤직엔터테인먼트 측은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폭발적인 가창력을 가진 가수 김나영이 단독 미니 콘서트로 오랜만에 팬들에게 인사한다”고 전했다.

가수 김나영은 슈퍼스타K5 출신의 여자 가수이며 음악성과 대중적인 감각을 고루 갖추고 있어 좋은 가수는 음악만으로도 사랑받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보컬리스트이다.

자신만의 감성을 그대로 표현해내는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먹먹한 감성으로 수많은 OST를 부르며 애절함이 가득한 감성 발라더로 그 가창력을 인정받아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음원강자이기도 하다.

‘우리들이야기 Ep.1 김나영’으로 팬들과 만날 이번 공연에서 그녀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확인해 보자. 오는 9월 8일 토요일 7시 케이티앤지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개최될 예정이고 티켓은 멜론티켓을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 가능하다.

기획/제작 : (주)크림뮤직엔터테인먼트

문의 : 1577-5751
티켓가격 : 전석 55,000
예매처 : 멜론티켓

https://ticket.melon.com/csoon/detail.htm?csoonId=1860

윤수지 기자 park@newsfinder.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