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대세 발효화장품' 라퓨레브 사카로81 임팩트 아이크림 화제

기사승인 2018.08.10  19:20:10

공유
default_news_ad1

[윤수지 기자] 피부트러블을 유발시키는 주된 원인은 화장품에 함유된 화학성분 때문인 경우가 많다. 그로인하여 순수자연유래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부각되고 있다. 최근 순수자연유래 화장품 브랜드 "라퓨레브"에서 출시된 식품의약품안전처 미백/주름개선 2중기능성 화장품인 '사카로미세스81 임팩트 아이크림'이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으로 연일 완판되며 주목받는다는 소식이다.

사카로미세스 효모의 일부에서 추출한 갈락토미세스 효모를 사용하는 기존 화장품 브랜드들에 비해 '사카로미세스81 임팩트 아이크림'은 고농축 사카로미세스 원액 발효여과물 81.4% 함유하고 있다고 라퓨레브 관계자는 밝혔다.

'사카로미세스81 임팩트 아이크림'의 주요 성분인 사카로미세스는 갈락토미세스의 모체(母體)격 성분으로 그 속에는 여러 종류의 다양한 발효효모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매스컴을 통해 잘 알려져 있는 양조장 누룩의 근본적인 효모는 바로 사카로미세스라는 게 업계 관계자의 설명이다.

"라퓨레브 사카로미세스81 임팩트 아이크림"은 사카로미세스를 주성분으로 함유하여 고농축 발효효모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순수자연유래 기능성화장품 전문 브랜드답게 無파라벤, 無GMO, 無미네랄오일, 無벤조페논, 無인공색소 처방을 원칙으로 피부건강을 최우선한 제품이기도 하다.

대용량(45ml) 튜브타입으로 얼굴전체에 사용해도 충분한 용량이기 때문에 파워리프팅 및 잔주름과 안티에이징 등 지속적인 피부관리에 넉넉히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방법은 눈가를 중심으로 얼굴전체로 넗혀가면서 마사지하듯 가볍게 문질러주고, 흡수를 위하여 톡톡치면서 마무리 해주면 되므로 간편한 셀프케어가 특징이다.

라퓨레브 관계자는 "좋은성분은 좋은결과로 피부에 보답한다. 중간유통이 없이 직접 생산하여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으로 품질이 우수하고, 가격을 낮춰 고객 만족도를 높여가겠다"며 고객님들의 성원에 더욱 분발하기 위해 지속적인 고객 만족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윤수지 기자 park@newsfinder.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