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안동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먹거리는 바로 안동찜닭이다. 이제 찜닭은 어디서나 쉽게 맛볼수 있는 음식이지만 본고장에서 맛보는 안동찜닭은 고유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다.

안동찜닭 음식점들이 즐비한 안동 찜닭골목에서 어디를 갈지 고민이라면 현지인들도 인정하는 안동 찜닭골목 맛집 ‘안동밀레니엄찜닭’을 추천한다. 이곳은 육질이 좋으면서도 정직한 재료만을 엄선해 고유의 맛을 그대로 만끽할 수 있다. 

이곳은 고추로 많이 알려진 "영양고추와 영양고추가루"만 고집하며 국내산(수입을 국내에서 생산)이 아닌 국산만을 사용하고있다.

입맛에 따라 매운맛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여행 중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완벽한 선택이다.직접 안동을 방문하기 힘들다면 집에서도 손쉽게 안동 맛집의 찜닭을 맛볼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안동밀레니엄은 전국 택배가 가능하며 장거리 포장도 가능하다. 현재 "안동찜닭생산협회"대표를 맡고있는 "윤양금(안동밀레니엄찜닭)대표는  이곳까지 방문하시지 못하는 손님들에게 맛있는 안동찜닭을 드시게하고싶은 생각에 장거리포장과 택배를 처음으로 만든 장본인이다. 이곳을 한 번 방문한 손님들이 맛을 잊지 못해 주문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안동밀레니엄찜닭은 1층과 2층 120명이상 단체예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