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입에서 녹는 듯한 식감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연어는 외국에서도 살몬(Salmon)이라 부르며 각광 받고 있는 식재료이다. 연어로 만든 요리들은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손꼽히고 있는 이유는 맛도 맛이지만 인체에 이로운 다양한 효능이 있기 때문이다.

연어는 불포화지방산이 많이 함유 되어있어 주름을 예방하고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며, 각종 비타민 종류가 풍부하여 피부건강에도 이롭다. 특히, 몸에 쌓여 있는 나쁜 콜레스테롤을 체외로 배출해주는 역할을 하여 많은 이들에게 맛있는 건강식품으로 불리고 있다. 국내의 연어 맛집엔 연어를 맛보기 위한 사람들로 발길 끊길 일이 없는 요즘, 다양한 연어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우마이살몬 수완점'을 주목해보자.

생연어, 초밥, 타다끼 등 맛과 위생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요리를 서비스하고 있는 우마이살몬은 쾌적하고 넓은 매장 분위기를 자랑한다. 이 외에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무한리필 메뉴는 생연어사시미+육회+오징어튀김+해물부추전+수제샐러드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 더불어 한우타다끼, 탕류, 오코노미야끼 등 술 한잔 하기 좋은 안주들도 다양하게 갖춰져 있다. 

소화 및 흡수가 잘 돼 어린이나 노약자도 먹기 좋은 연어는 독일, 네덜란드, 스웨덴 등 북유럽권 국가 사이에서 최고의 미식으로 꼽힌다. 오늘 저녁 고급 생선인 연어를 부담 없는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우마이살몬 수완점'에 방문해보자. 손님들의 입맛을 야심 차게 사로잡고 있는 우마이살몬 수완점의 귀추가 주목된다.

다가오는 환절기, 건강을 위해 더욱 신경쓰이는 광주 나들이 후 우마이살몬에서 정성 가득 연어요리를 즐겨보면 어떨까. 가격 대비 훌륭하고 만족스러운 식사로 기억될 것이다.

주소 : 광주 광산구 수완로74번길 11-19

영업시간 : 매일 17:30 - 02:00, 예약문의 : 062-955-0342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