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좋은 음식을 먹으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특히 보양식을 찾는 사람들의 숫자가 늘어나면서 맛도 좋고 영양에도 좋은 흑돼지에 대한 수요도 상승하는 추세다. 

특히 서울 송파구는 롯데월드와 대형 쇼핑몰 등으로 나들이를 많이 나가면서 사람들이 모여들고 있다. 쇼핑과 맛집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수많은 사람들이 자주 찾고 있는 관광지라고 할 수 있다.

서울 송파구에서 방이동은 다양한 맛집으로 유명한 골목이다. 방이동 맛집이 즐비하게 들어서 있어 보양식뿐 아니라 각종 맛집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유혹하고 있다.

KBO 야구 시즌을 맞아 잠실은 야구장을 찾는 팬들로 북적이는 6월을 보냈다. 잠실구장을 비롯하여 각종 축제와 공연이 열리는 올림픽공원, 백제의 첫 도읍지였던 몽촌토성, 관광과 쇼핑 등의 기능을 두루 갖춘 복합건물인 롯데월드타워, 테마파크가 있는 석촌호수까지 몰려있는 잠실의 방이동은 연인들의 잠실 데이트코스로 자리매김했다. 데이트코스로 유명해지는 만큼 맛집 또한 즐비해서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중 '방이돈사돈'이 제주도 흑돼지를 제공해 서울에서 맛보는 제주의 맛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질 좋은 제주산 흑돼지를 직접 구워주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제주 여행 시 먹었던 돼지고기구이의 맛을 그리워하거나, 먼 제주까지 갈 수 없는 이들을 위해 제주 현지 방식과 동일한 흑돼지고기구이로 차별화된 맛을 선보이고 있다. 질 좋은 제주도 흑돼지고기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육질이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하며, 참숯을 사용해 열기를 오래 머금고 있는 데다 참숯 향이 은은히 배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흑돼지고기구이와 함께 찍어 먹는 멜젓 또한 흑돼지와 조화를 이루는 별미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정성을 다해 만들어진 음식의 맛을 볼 수 있는 데다, 먹기 좋은 크기로 고기를 직접 잘라주는 고객서비스를 통해 부담 없이 기분 좋은 식사가 가능하다.

여름철이 되면서 보양식을 찾는 가족들이 많다. 이제 방이돈사돈을 방문해 영양과 맛을 동시에 챙겨보는 것은 어떨까.이번 여름에도 변치 않는 맛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유혹하고 있다.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4길 20-1

영업시간 : 매일 18:00 - 23:30 (첫째 주 일요일 휴무)

예약문의 : 070-8688-8834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