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인천논현동에 위치한 ES TEAM KOREA TATTOO는 각분야 최고의 전문가와 반영구문신,자연눈썹,타투디자인,문신도안등 여러분야 걸쳐 합리적인 가격으로 디자인제작에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태닝,화이트태닝 공간을 마련해 ,피부노화방지,피부재생등 전문 피부관리사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타투수강,타투학원등을 찾는 여러분은 인천시 이에스팀으로 전화주는 사례가 많아 지고 있으며 남성타투이스트,여성타투이스트가 타투도안제작에 함께 하고 있습니다.

송도신도시나 소래포구 인근 관광명소에서도 문의가 많이 오고 있으며 멀리 강원도나,광주등에서도 상담이 많이 옵니다. 인천에서 유명한 타투샵으로 전국에서도 문의가 많습니다. 청결,위생,멸균시스템을 갖춰 있으며, 커스텀 도안으로 항상 사랑받고 있습니다. 

강서구 화곡동 이에스타투(ESTATTOO)에서 인천논현동 호구포역으로 이전했으며 남자눈썹,화이트태닝,타투 디자인제작등 웹사이트나 주요 포털사이트에서 인기가 많은 ES TEAM입니다. 오전11시부터 ~밤10시까지 문의가 가능하며,휴무는 공지에 따라 변경됩니다. 

이에스팀코리아타투는 부천이나 시흥,안산,김포등 전국각지에서 모인 팀으로 송도에 제2작업실을 갖쳤으며, 도림동에도 디자인제작을 위한 건물을 내년에 건축할 예정입니다.

타투수강생 “이00양”은 타투도안에 성의를 가지고 만들고 있으며
오빠나,언니들과 함께 여러 가지 행사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시즌마다 행사와,모임등 바쁜 나날을 보내는 이에스팀은 사회의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게 다들 정말 노력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에스팀코리아타투나 ,ES TEAM KOREA 로 검색하시면 멋진 사람들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 차별화된 도안, 친절한 서비스 모두 만나보세요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