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고정수익 얻는 재택부업 라이프톡 '디노맘' 손지형씨의 재택부업 성공기

기사승인 2018.10.12  16:13:30

공유
default_news_ad1

날마다 치솟는 물가에
아이들 교육비에 4인가구 외벌이로는
하루하루 살기도 벅찬 요즘.

우리 아이들 예쁜 모습 찰칵~
오늘 점심 메뉴 찰칵~
맑은 가을 하늘 찰칵~

한장 두장 쌓인 휴대폰속 사진이 돈이 되는 부업이 대세다.
바로 사진부업 '라이프톡'
라이프톡은 매일 한장씩 사진을 올리고 최대 2000원을 수익으로 지급받는다.
한달에 6만원.1년이면 73만원.2년이면146만원의 고정수익이 발생하는 셈.

이 라이프톡 부업으로 지금은 돈잘버는 전업맘으로 유명한 '라이프톡디노맘' 손지형씨를 만났다.

'전직 간호사로 일하다가 결혼을 하고 임신을 하며 3교대근무는 힘들어 퇴사를 했어요..둘째가 생긴후 지금 네식구 외벌이로는 너무 힘들더라구요..그래서 애들도 키우면서 돈벌수 있는 방법 없을까 고민하다가 재택부업을 알아보게 되었고 그중에서 모집없이도 고정수익이 발생하는 사진부업인 라이프톡이 괜찮겠다싶어 시작하게 되었어요..'

손지형씨는 부업을 시작한 후 마케팅에도 관심이 생겨 인스타그램 마케팅 공부도 하며 '마(케팅으로) 돈(버는) 나'라는 팀명으로 후배들의 재택부업 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결국 재택부업은 후배님이 잘되야 저도 잘되는거거든요..또 후배님의 후배님이 잘되야하구요...부업의 선순환을 위해 팀을 꾸려 행복한 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바쁜 일상이지만 제일 중요한건 엄마라는 본분이며 부업시작후에도 아이들한테 절대 소홀하지 않았다고 말하는 손지형씨.

' 부업은 말그대로 부업이에요..더구나 저는 육아맘이구요...본업은 육아이기에 절대 아이들한테 소홀할수 없죠..아이들도 케어하며 돈도 버는 요즘 하루하루 너무 행복해요~ 아이들도 밝아진 제 모습에 더 행복해하구요..

할까말까 고민중이시라면 자신을 믿고 시작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왜냐하면 우리는 무조건 잘 될 수밖에 없거든요'하고 호탕하게 웃는다.

라이프톡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재택부업 문의는 사이트 및 인스타그램 '라이프톡 디노맘'검색을 통해 확인가능하다.

윤수지 기자 park@newsfinder.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