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서울 방배동 맛집 '영동돈가스', 차별화 된 맛 '옛날식 돈가스'로 인기

기사승인 2018.10.12  18:24:44

공유
default_news_ad1

[윤수지 기자] 길었던 무더위가 끝나고, 어느새 하늘이 높아졌다. 가을이다. 가을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들도 늘어나고, 연인들은 풍부한 먹거리가 나는 가을을 맞아 미식 데이트를 즐기기도 한다. 이들은 시원한 바람에 힘입어 평소 먹기 어려운 이색 음식들을 먹기 위해 여러 지역을 찾아 다니는 것을 마다치 않는다. 요즘, 서울 근교 여행지와 우리가 몰랐던 서울의 맛 집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행복은 가까운 데 있다. 서울은 우리가 몰랐던 먹거리도 많고 데이트 코스도 진진해 알면 알 수록 즐거움이 배가되는 곳이다. 굳이 멀리 떠나지 않아도 도심 속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자.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한 '영동돈가스'는 이 곳만의 돈가스를 먹기 위한 서울 각지 손님들의 발길이 이어진다. 업체 대표가 바뀌며 맛과 서비스가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손님의 평과 함께 사랑받고 있는 이 곳은, 옛날식 돈가스로 인기다.

아침, 저녁으로 두 번씩 100% 수제소스와 식재료들을 만들고 사용하는 이 곳은, 홀 건물 바로 옆 배달건물도 함께 있어 홀에 자리가 없을 경우 배달 건물에서 식사가 가능하다.

'영동돈가스'의 맛도 맛이지만, 깔끔한 인테리어와 매장 내부는 맛 집이라는 수식어를 더욱 어울리게끔 하며, 깔끔함을 자랑하는 매장은 연인들의 데이트코스에 자리매김 하기도 한다.

서울 방배동 맛 집 '영동돈가스'는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1시까지 영업하며, 메뉴나 예약에 관한 문의는 아래의 예약문의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951-20

영업시간: 매일 11:30 - 23:00, 예약문의: 02-537-9797

윤수지 기자 park@newsfinder.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