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강원 원주 태장동 맛집 '달래식당', 현지손님과 타지 손님 모두 인정한 등갈비찜, 삼겹살 백반으로 인기

기사승인 2018.10.12  18:24:44

공유
default_news_ad1

[윤수지 기자] 가을 날씨가 성큼 다가왔다. 외출 시 겉옷을 챙기게 됐고 아침이나 늦은 저녁에는 찬 바람이 분다. 본격적으로 추운 날씨가 찾아오기 전 나들이를 떠나거나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의 모습도 흔하게 볼 수 있는 시기다.

떠나기 좋은 날씨 덕분에 음식과 맛 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국 각지의 맛 집들이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매체의 콘텐츠에서도 내공 있는 음식점의 이야기를 담아내기도 하고, 사람들은 맛 집을 찾아다니며 재미를 느낀다. 요즘, 맛있는 음식점의 먹거리를 찾아 떠나는 '맛 집 탐방'의 묘미를 제대로 느껴볼 수 있다.

강원도 원주시 태장동에 위치해 원주의 숨은 맛 집으로 통하는 '달래식당'은 현지 손님은 물론 입소문을 듣고 찾아온 손님들의 발길이 이어진다.

'달래식당'은 등갈비찜으로 인기다. 이 곳만의 노하우로 만든 '묵은지등갈비찜', '등갈비찜', '낙지등갈비찜'은 야들야들한 등갈비와 매콤한 맛이 잘 어우러져 손님들의 호평을 자아낸다. 인기메뉴 등갈비찜을 비롯해 '삼겹살', '닭발', '두부김치', '제육볶음', '추어탕', '육개장', '김치찌개', '된장찌개', '동태찌개'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 손님들의 기호에 맞게 한 끼 식사를 즐기기에 알맞다.

'달래식당' 대표는 삼겹살 백반을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어느 곳 보다 맛있는 찬이 준비되어 있고, 모든 음식과 서비스에 정성과 최선을 다하고 있어 손님이 만족할 수 밖에 없게끔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주소: 강원도 원주시 태장동 1397-19

예약문의: 033-746-9790

윤수지 기자 park@newsfinder.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