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돈가스는 오래전부터 외식 메뉴로 사랑받고 있는 음식이다. 분식집이나 경양식집, 뷔페, 호텔까지 대한민국 어디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음식이 되었다.

돈가스는 어느 동네에서건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메뉴인만큼 손님들은 쉽게 돌아설 수 있어 많은 돈가스 음식점의 대표들은 차별화 된 매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코바코 의왕포일점'은 경기도 의왕시 포일동에 위치해 포일동의 돈가스 맛 집으로 통하며 수 많은 손님들의 선택을 받아왔다. 이 곳 인기 비결은 무엇일까.

이 곳은 돈가스의 차별화된 맛과 식감으로 유명하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돈가스를 튀기는 기름은 매일 정제하여 깨끗한 기름에 튀기며, 주 4~5회 식재료를 공수 받아 신선한 재료로 조리한다, 돈가스 소스는 코바코 내에서 연구 끝에 만들어 낸 것으로 차별화 된 맛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코바코 의왕포일점'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돈가스를 맛볼 수 있다. 옛날 돈가스를 재현한 '경양식 돈가스' 등 12가지 종류의 돈가스가 있어 손님들의 기호에 맞게 즐기기 알맞고, 돈가스 외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어 남녀노소 연령에 상관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

인기메뉴인 '메밀'은 매일 직접 만들어 깨끗하고 신선한 육수를 자랑하며, 신메뉴인 '국물 떡볶이'는 가격대비 양과 맛이 뛰어나 인기메뉴로 자리매김 했다.  

경기도 의왕시 포일동 맛집 '코바코 의왕포일점'은 같은 가격이어도 푸짐한 양을 제공해 인기다. 전메뉴 포장 및 배달이 가능하며, 추가 배달요금이 없다. 배달 시 항상 신속 정확한 배달을 하고 있으며, 평균적으로 30분 내지 40분 이내에 음식을 받아볼 수 있다.  메뉴나 예약에 관한 문의는 아래의 예약문의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소: 경기도 의왕시 포일동 662

예약문의: 031-426-1243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