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전라북도 서북부에 위치한 군산시, 유명한 항구도시이다. 옥구평야와 김제평야 등의 곡창지대에서 나는 쌀을 일본으로 수탈하기 위한 통로가 되면서 엄청난 성장을 하게 된 도시로 알려져있고, 최대 곡창지대를 배후로 하고 있어 수탈의 도시로 숱한 역사를 간직한 도시다. 

현재의 군산은 한국에서 근대의 일본식 건축물이 가장 많이 남아있는 도시가 되었다. 독특한 건물과 이국적인 풍경으로 인해 관광지로서 유명세를 타고 있고, 진포대첩의 역사 현장과 기름진 들, 풍부한 바다, 고즈넉한 산들이 어우러진 비경도 남아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군산을 찾는다.

전라북도 군산시 나운동에 위치한 '애돈가'는 나운동의 맛 집으로 통하며 이 곳만의 돼지고기를 맛보기 위한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진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선선한 날씨가 계속 되면서 입소문을 듣고 먼 곳에서 군산을 찾아오는 손님이 눈에 띄게 늘었다고 전했다.

'애돈가'는 모든 고기를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하고, 식재료에 대한 자부심이 남다르다. 손님에게 더 나은 것을 제공하고자 쌀, 두부, 배추김치, 고춧가루, 삼겹살, 갈비 등 모든 재료를 국내산으로 사용한다. 엄선된 식재료를 사용해 보다 믿고 먹을 수 있으며, 업체 대표가 직접 모든 반찬을 만들어 더욱 그렇다.

'애돈가'에서는 '생삼겹살'과 '김치갈비찜'을 비롯해 알찬 구성과 저렴한 가격대를 자랑하는 '스페셜 메뉴', '점심 특선 메뉴', '후식 메뉴'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 손님들의 기호에 맞게 즐기기에 알맞다. 

전라북도 군산시 나운동 맛 집 '애돈가'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며, 메뉴나 예약에 관한 문의는 아래의 예약문의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소: 전라북도 군산시 나운동 828-15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예약문의: 063-911-9255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