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중화요리의 인기는 말할 것이 없다. 중화요리는 말 그대로 중화권에서 발달한 요리의 총칭이다. 프랑스 요리, 터키 요리와 더불어 세계 3대 요리로 꼽히기도 한다. 세계인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요리이고, 한국인에게도 사랑받는다.

우리나라의 오랜 중화요리 사랑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개량한 한국식 중화 요리와 수 많은 음식점을 만들었고, 소비자는 음식점을 선택한다. 자장면, 짬뽕을 주력메뉴로 한 음식점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만큼, 소비자는 쉽게 돌아설 수 있어 많은 음식점의 대표들은 차별화 된 매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한편, 대전광역시 중구 선화동에 위치한 '왕비성'은 선화동의 맛 집으로 통하며, 입소문을 듣고 방문한 손님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손님들이 이 곳을 선택하는, 이 곳이 입소문이 날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일까.

'왕비성'은 차별화 된 맛으로 인기다. 손님들에게 더 나은 음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왕비성의 대표의 뜻은 손님들에게 전해졌다. 최상의 맛과 친절함으로 손님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겠다는 대표의 일념은 손님들의 호평을 받는다.

인기메뉴인 '자장면', '짬뽕', '등심탕수육', '사천탕수육'과 더불어 다양한 메뉴와 알찬 구성과 함께 저렴한 가격대를 자랑하는 세트 메뉴가 있어 손님들의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다. 

맛도 맛이지만, 받은 사랑을 친절한 서비스로 보답하는 대전 중구 선화동 맛집 '왕비성'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영업한다. 선화동 일대에 배달이 가능하니 참고하면 좋겠다.

주소: 대전광역시 중구 선화동 23-1

영업시간: 매일 10:00 - 20:30 연중무휴 

예약문의: 050-7976-6981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