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서울 익선동 맛집 '한일생고기', 가까운 행복을 찾아 떠나온 손님들 발길 이어져

기사승인 2018.10.18  18:47:04

공유
default_news_ad1

[윤수지 기자] 길었던 무더위가 끝나고, 어느새 하늘이 높아졌다. 가을이다. 요즘, 서울 근교 여행지와 우리가 몰랐던 서울의 맛 집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행복은 가까운 데 있다. 서울은 우리가 몰랐던 먹거리도 많고 데이트 코스도 진진해 알면 알 수록 즐거움이 배가되는 곳이다. 굳이 멀리 떠나지 않아도 도심 속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자.

서울특별시 종로구 익선동에 위치한 '한일생고기'는 익선동 맛 집으로 통하며 이 곳만의 맛을 찾아 떠나온 손님들의 발길이 이어진다. 종로 갈매기살 골목에서 유명한 이 곳은, 맛과 퀄리티가 보장되는 숯불 갈매기살, 숯불 삼겹살으로 인기이며, 질 좋은 돼지고기에 숯불향이 더해져 최상의 맛을 자랑한다.

'한일생고기'는 영농축산물 직영점의 직거래 판매점으로 고기의 질은 말할 것이 없고, 착한 가격대를 자랑해 가성비가 좋다. 이 곳에서는 '생삼겹살', '생목살', '항정살', '갈매기살', '가브리살' 등의 돼지고기류와 더불어 '한우꽃등심', '미국 프라임 꽃갈비살', '미국 프라임 꽃 부채살', '미국 황제 꽃 갈비살' 등의 소고기류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 기호에 맞게 고기를 즐길 수 있다.

'한일생고기'의 인기 요소에는 고기의 맛과 더불어 야외바베큐장을 꼽을 수 있다. 분위기 좋은 야외의 바베큐장에서 맛있는 고기를 즐길 수 있어 소규모의 손님들부터 100인석 규모의 단체 예약이 가능해 회식, 각종 모임 장소에 매우 적합하다.

서울 익선동 맛 집 '한일생고기', 메뉴나 예약에 관한 문의는 아래의 예약문의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익선동 126-1

예약문의: 02-766-6070

윤수지 기자 park@newsfinder.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