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다가오는 11월 ㈜더산(대표 김혁)이 전개하는 파리 기반 메디컬웨어 브랜드 아크매시(Acmeci)가 국내에서 핫 플레이스 중 한 곳인 압구정로데오거리에 플래그십 스토어가 오픈 예정이다.

아크매시는 기존의 메디컬웨어와 다른 혁신적인 디자인과 고급 원단만을 사용하여 철저한 공정을 거쳐 만들어진 브랜드이다.

 

아크매시는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김혁이 프랑스 파리에서 협업하여 탄생시킴으로써 기존의 메디컬웨어 시장에 새로운 시선으로 다가갈 수 있는 획기적인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국내 현직 의사들에게는 물론, 유럽, 미국, 홍콩 등 세계 각국의 의사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끌며 승승장구중이다.

 

이번에 오픈하게 될 아크매시(Acmeci)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열리게 될 메디컬웨어 오프라인 스토어이기도 해 큰 의미가 있다. 외부 인테리어 및 내부는 국내에서 볼 수 없던 유러피안 스타일로 건축되고 있으며, 손님들이 매장에 들렀다가 쉬어갈 수 있는 카페테리어 공간도 마련되어질 계획이다.

지금까지 미국, 유럽, 아시아 등 각 국을 돌며 경험의 쌓아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김혁의 감성이 기대가 되는 아크매시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는 빠르면 10월 말에서 11월 초 오픈 예정이며, 오픈 시 현직 의사들은 물론 다양한 고객들을 초대하여 오픈 파티를 계획중이라고 발표하였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