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가을은 높은 일교차로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데, 이럴 때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음식이다, 음식을 통한 원기 충전만큼 환절기 면역력에 특효인 것도 없기 때문이다. 기력을 보충하는 다양한 음식 중에서도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메뉴는 역시나 '회'다.

그 중 활어회는 다량의 불포화지방산이 듬뿍 함유 되어 있어 혈관의 콜레스테롤을 저하 시켜 성인병을 예방하며 뇌의기능을 활발 하게 하여 노인성치매, 고혈압, 동맥경화, 심장혈관에도 예방및 치료 효과가 있다고 한다.

맛있고 신선한 회를 먹을 수 있는 맛 집 '완도회수산'을 소개한다. '완도회수산'은 엄선된 활어만을 매일매일 산지직송하며 항상 싱싱한 최고급 활어만을 사용하는 맛 집이다.

점심장사도 해서 점심메뉴로는 회정식, 야끼우동,초밥, 회덮밥 등등 점심식사로도 알맞으며 저녁메뉴도 주문 가능하다.

룸과 테이블이 구비되어 있고, 회식, 접대, 가족모임 자리로 적합한 가성비를 갖추고있는 맛 집이다.

대전과 세종의 중간지점이라 모임과 미팅에 굉장히 좋은 위치에 있어, 접근성이 뛰어난 음식점이며 가게 바로 앞 시내버스정류장도 있어서 교통이 편하다.

주차시설은 지하주차장 1,2층이 있고, 바로 옆에 대형 유료주차장이 있어서 주차에 대한 어려움이 없는 맛 집 '완도회수산'을 방문해 보는건 어떨까.

주소:대전광역시 유성구 반석동 637

영업시간:매일 11:30 - 01:00 (일요일 휴무)

예약문의:042-826-6004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