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바야흐로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다.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나들이를 떠나는 가족 단위 여행객이 늘어나는 추세다. 한편, 연인들은 풍부한 먹거리가 나는 가을을 맞아 미식 데이트를 즐기기도 한다.

갈비살구이가 포함된 소고기에는 비타민B와 무기질이 풍부해서 빈혈예방에 좋고 피부미용과 피로회복에도 큰 효과가 있다.

또한 단백질과 필수영양소를 골고루 갖추고 있어영양식품으로 꼽히고 있으며 미네랄과 단백질 및 아이의 성장에 필요한 라이신이 함유되어 있어 성장기 아이들에게 효과가 좋다고 한다.

이렇듯 국내에서는 고기와 냉면을 같이 먹을 수 있는 음식점들이 많은 가운데 냉면과 소갈비살이 맛 집으로 화제인 '소박사'를 소개한다. '소박사'는 말그대로 소갈비살구이와 냉면이 같이나와 냉면이랑 같이 먹는 게 주 메뉴인 맛 집으로 모든메뉴는 수제로만들고있으며 가공품은 김치빼고는 전부 밑반찬부터 고기양념 냉면육수 다데기까지 전부 수제로 만들어 제공하니 화제이다.

'소박사' 는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양념소갈비살, 칡냉면, 차돌된장찌개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여 골라 먹는 재미가 솔솔하며 특히 7,000원짜리 차돌된장찌개나 냉면(보통)을시키면 1인당 양념갈비살구이가 100g(특 은200g)먹기 좋게 구워서 나가며 그 맛이 남달라 인근 주민들 사이에서는 당연 입소문이 자자하다.

'소박사' 의 가게내부는 다른 가게들처럼 익숙한 느낌의 음식점으로 사장님께서는 맛과 서비스 및 위생을 중요시 여겨 가게 내부와 주방은 청결하고 쾌적하며 매일 신선한 식재료와 질 좋은 고기만을 취급해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한 양을 제공하니 한번 방문하여 맛본 손님들은 맛과 서비스에 반해 두번, 세번 재방문한다고 한다.

남녀노소 즐겨먹는 소갈비와 냉면이 맛 집으로 화제인 '소박사'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메뉴나 에약문의는 아래의 예약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주소: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원시동 731-4

영업시간:평일 11:00 - 22:00 토요일 11:00 - 21:00

예약문의:031-508-8787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