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인천 남구 미추홀구에 위치한 무한리필 맛 집 '일품향샤브샤브뷔페 도화점'

기사승인 2018.11.21  16:22:27

공유
default_news_ad1

[윤수지 기자] 바야흐로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다.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나들이를 떠나는 가족 단위 여행객이 늘어나는 추세다. 한편, 연인들은 풍부한 먹거리가 나는 가을을 맞아 미식 데이트를 즐기기도 한다.

샤브샤브는 일본어로 '살짝살짝 또는 찰랑찰랑'이란 뜻으로, 뜨거운 육수에 고기와 야채, 해산물 등 갖가지 재료를 익혀 건져 먹는 요리를 말한다.

본래 이 요리는 칭기즈칸이 몽골군을 이끌고 세계를 정복하던 시절, 군인들이 철모에 물을 담아 진군 중에 사냥한 동물을 끓여 먹은 데에서 유래된 것이라고 한다. 이후 일본인들이 요리로 정착시키면서 샤브샤브라는 이름이 붙었다고 전해진다.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무한리필집 '일품향샤브샤브뷔페 도화점'을 소개한다. '일품향샤브샤브뷔페 도화점'은 소고기, 돼지고기, 양고기 그리고 각종 야채랑 해물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맛 집으로 유명하다.

또한 깨끗하고 신선한 재료만 사용하는 맛 집이며 요즘 대세인 중국식 샤브샤브의 다른 말로 훠거뷔페인 맛 집이다.

최고의 서비스와 최고의 맛을 보장하는 맛 집 '일품향샤브샤브뷔페 도화점'을 방문해 보는건 어떨까.

주소:인천 남구 미추홀구 숙골로 93

영업시간:매일 11:00 - 23:00, 예약문의:032-873-3377

윤수지 기자 park@newsfinder.co.kr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