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지 기자] 미니짱 에서 야심차게 개발하여 출시한 uv자외선 살균 온장고가 출시 되었다.

출시 3개월만에 1차분 전량 매진으로 별도의 광고 없이도 입소문으로만 판매된 uv자외선 살균 온장고는 온라인 매체를 통하여 판매되었다.

흔히 입소문 마케팅 의 대표적인예이다. 핫타올을 보관할 수 있는 상품으로 보통 샵에서 많이 쓰인다고 한다.

네일,헤어,마자시샵,피부관리실,병.의원 등 다양한 곳에서 고객의 편의,서비스 를 위한. 뜨거운 수건 을 많이 쓰이는 업체가 주 고객이며, 한층 더 발전된 시스템으로 uv자외선 살균램프 가 적용이 되어 있다. 99.9%살균 효과가 있어 위생적 관리가 된다는 장점을 가졌다. 개인적용도, 가정용도, 업체용도 등 언제든지 안전하고 편리 하게 각종 소품,식기류 등도 소독이 가능하다.

 

가장 기본이 되는 온도 시스템 또한 75도 기준으로 계속적인 온도 유지가 되며, 소음 또한 100%무소음 시스템으로 온장 가동이 된다.

디자인 을 최대 강점으로 꼽을수 있어, 어느곳에 놓아도 인테리어 효과를 볼수 있는 미니짱의 인테리어 UV자외선 살균 온장고 이다.

미니짱은 미니냉온장고 전문 회사로 그동안 화장품 냉장고, 차량용 냉장고, 미니냉장고 등 연구. 개발 한 업체로서 지난10년 간의 노하우로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적용시키며, 미니 가전용품 전문 회사로서 더욱 더 제품 연구. 개발에 박차를 다하고 있는 실속있는 작지만 강한 미니짱 이다.

현재 2차분 온장고 까지 완판이 되어 3차분 상품이 준비 중이며, 가장 인기 있는 가전 아이템으로서 2019년도 온장고분야 1위를 예상 하고 있다고 한다.

미니짱 (이재영대표) 는 여성 기업인으로서 생활의 실속 있는 상품과 제품. 개발에 더욱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성능으로 고객중심 미니짱이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파인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